단양교육지원청, 이색 트리 만들기 실시

단양교육지원청, 이색 트리 만들기 실시

0

6183d67640334b5d26bc10cc1bc66bfd_1608597064_929.jpg

단양교육지원청(교육장 조성남)은 연말연시 친절의식 및 청렴도 제고와 신년 다짐을 밝히기 위한 방법으로 크리스마스를 겨냥한 이색 트리 만들기를 실시했다.


이번 ‘신년맞이 청렴‧친절 의식 제고를 위한 2020. 크리스마스 트리 설치’ 행사는 적극적인 행정서비스 실현을 위해 직원들의 참여도를 높이고, 코로나19상황에서의 침체된 직장 내 분위기를 환기함은 물론 극복의지를 표명 하는데 의의가 있다.


특히 단양교육지원청 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크리스마스 트리를 설치해 침체된 공직 분위기를 긍정적으로 전환 및 직원 간 상호 존중을 실현하고, 업무 담당자로서 본인만의 소원 카드를 이용해 새해 소망을 적어 다는 시간을 가짐으로써, 2020년 한 해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청렴 그리고 친절 민원행정서비스와 관련된 단어를 중심으로 각 팀별로 12개의 다양하고 재치 있는 문구를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으로 만들어 달아 놓는 등의 행사를 진행해 특별한 연말 분위기를 형성했다.


조성남 교육장은 “한 해를 마무리하며 청렴도‧친절의식에 대한 제고와 동기부여를 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을 가지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코로나19로 인한 침체된 분위기를 극복하기고 발전된 민원행정서비스를 전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상대(elovejc@gmail.com) 기자
[Copyright ⓒ 오마이제천단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