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교육지원청, ‘상호존중의 날’ 진행

단양교육지원청, ‘상호존중의 날’ 진행

0

2dff309ec00fbb86791d38a4e7880947_1594687237_5594.jpg

단양교육지원청(교육장 조성남)은 13일 오전 2층 대회의실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소통과 협업을 주제로 ‘상호존중의 날’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자유로운 분위기로 소통하는 자리를 만들기 위해 브라운 백 미팅 형태로 행사가 준비됐고, 직원들의 청렴·친절·협업의 미담 사례를 공유하고 교육장과 함께하는 Talk&Talk 순으로 진행됐다.


직원들의 미담 사례 소개를 위해 ‘박재용, 정영민의 청렴타임’이라는 라디오 프로그램을 꾸미고, 2분기 청렴·친절 직원의 추천 에피소드를 사연으로 소개해 전 직원이 즐겁게 공유하는 시간을 가져 큰 호응을 얻었다.


이어진 Talk&Talk은 상반기 업무를 추진하면서 느꼈던 소회와 직원들 간 협업했던 이야기를 나누며, 그동안 담아두었던 감사의 마음을 공유하는 따뜻한 자리가 되었다.


조성남 교육장은 “행복한 조직문화를 위해 우리에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상호 존중하고 소통하는 힘이다. 집단지성의 힘을 믿고 앞으로도 협업해 주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7월은 상·하반기의 중간 시점으로 오늘 행사가 우리 조직을 진단하고 재정비하기 위한 ‘하프타임’과 같은 소중한 시간이 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김상대(elovejc@gmail.com) 기자
[Copyright ⓒ 오마이제천단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