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교육지원청, 코로나19 대응 업무 보고 실시

단양교육지원청, 코로나19 대응 업무 보고 실시

0

134e1aedd2d5a09d43b4ce9600114d5a_1591878821_4647.JPG

단양교육지원청(교육장 조성남)은 10일 김병우 교육감이 방문한 가운데 단양교육지원청의 코로나19 대응 상황에 대한 업무보고를 실시했다.


이번 자리는 관내 학교의 등교 개학 및 교육과정 운영 현황, 방역물품 구축 및 지원 현황, 안전한 학교급식 운영 현황과 방과후학교 및 돌봄교실 운영 현황을 보고 받고, 앞으로 코로나19 대응 계획을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조성남 교육장은 그 동안의 코로나19 상황에 대한 다양한 노력들이 담긴 동영상 상영 및  코로나 대응 ‘학생 등교 현황’, ‘방역물품 보유 현황’, ‘학교 지원 현황’ 등을 보고했다.
  
이후 ‘김병우 교육감과 함께하는 Talk & Talk’을 통해 실무자들이 방역을 추진하는 과정에서의 감동 스토리들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용식 보건팀장은 각급 학교 방역지원을 위해 노력한 어려움과 상황 등을 이야기 했고, 신원률 중등교육팀장은 학교 구성원이 함께 협력하여 위기를 극복해 나가는 사례를 함께 나눴다.
    
김병우 교육감은 단양의 노력과 감동적인 이야기들에 대해 높이 평가하고 현장에서의 이러한 노력들이 있어, 충북이 방역에 성공하고 있다며 감사와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조성남 교육장은 “학교현장과 모든 지원청의 직원들에 대하 감사를 표하고, 앞으로도 방역물품 지원 및 인력지원 등 학생, 학부모, 교직원이 모두 안심하는 등교수업을 위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상대(elovejc@gmail.com) 기자
[Copyright ⓒ 오마이제천단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