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관광공사, 서비스 품질 향상 위해 고객모니터단 위촉

단양관광공사, 서비스 품질 향상 위해 고객모니터단 위촉

0

7b47f99292499c519ef747b5b2fcd17c_1712099029_6212.jpg
 

단양관광공사(사장 김광표)는 고객 참여 중심의 고품질 관광 서비스 제공을 위해 2024년도 고객모니터단을 위촉했다.


보다 객관적인 관광 서비스 품질 평가를 위해 올해 처음으로 응시 자격의 지역 제한을 푼 단양관광공사는 지난 3월 8일부터 22일까지 2주 동안 온라인 접수를 진행했다.


그 결과 서울특별시, 충주시 등 모집 인원의 2배수가 넘는 경쟁률을 보이며 마감됐고 심도있는 평가를 통해 응모자 중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인 8명이 최종적으로 선발됐다.


이번에 새롭게 위촉된 고객모니터단 8명은 4월부터 8개월 동안 단양관광공사 운영 사업장을 대상으로 모니터링 활동을 펼치며 시설 이용 편의성 및 운영 개선사항, 아이디어 등 현장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할 예정이다.


고객모니터단 위원에게는 소정의 활동비 및 공사 사업장 무료 이용권이 지급되며, 모니터링 우수 활동자로 선정될 시 자체 포상을 통한 추가 인센티브를 제공할 계획이다.


단양관광공사 관계자는 “모니터링 활동을 통해 공사 운영 사업장을 객관적으로 점검하고 다양한 의견을 공유하며 품질 높은 관광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단양관광공사는 단양의 랜드마크인 만천하스카이워크를 비롯한 온달관광지, 다리안 관광지 등을 관리, 운영하는 공공기관으로 단양군의 공공복리 증진 및 관광 만족도 제고에 힘쓰고 있다.


김상대(elovejc@gmail.com) 기자
[Copyright ⓒ 오마이제천단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