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곡면 고운골 '작은 음악회' 열려

가곡면 고운골 '작은 음악회' 열려

0
1a6557cab141f7e34ad1be8518c084ee_1691535696_7701.jpg
 

단양군 가곡면에서 한여름 밤의 작은 음악회가 열린다.


군에 따르면 가곡면주민자치위원회가 주최·주관하는 ‘제10회 한여름 밤의 고운골 작은음악회’는 오는 12일 가곡면 사평광장에서 열린다.


이번 음악회는 오후 7시 20분 단양기타사랑의 식전 공연으로 시작되며 지역 가수 홍성아를 비롯해 인기가수 위일청, 희승연, 김형 등의 다양하고 신나는 음악이 준비됐다.


특히 가수로 활동 중인 지역주민 임재용 씨도 피시플라워 밴드와 함께 신나는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라 우리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만든다.


금상첨화로 야외무대가 단양강변의 절경과 전통누각 가곡정의 고풍미를 배경으로 하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한여름 폭염과 열대야에 지친 지역주민들과 휴가철을 맞아 단양을 찾은 관광객에게 이번 음악회를 통해 색다른 추억과 낭만을 선사할 것으로 군은 기대하고 있다.


또한 새마을부녀회에서 먹거리 판매, 제과제빵 주민자치 프로그램 수강생 회원들이 만든 빵 판매 등 부대행사로 진행해 먹는 재미를 한층 더하게 될 것이다.


최선규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 고운골 작은음악회를 통하여 관광객 뿐만 아니라 주민 모두가 함께 준비하고 즐기는 화합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상대(elovejc@gmail.com) 기자
[Copyright ⓒ 오마이제천단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