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 다누리도서관, 이용자 인식 및 만족도 조사

단양 다누리도서관, 이용자 인식 및 만족도 조사

0

3a9b7577db268728cadaedff6d4d9433_1656285480_9854.jpg

(다누리도서관 내부)


단양 다누리도서관(이하 ‘도서관’)이 내실 있는 공공도서관 운영과 향후 운영 방향 설정을 위해 지역민들의 의견을 다양하게 들을 수 있는 ‘도서관에 대한 이용자 인식 및 만족도 조사’를 내달 11일까지 실시한다.


설문조사 항목은 ▲도서관 이용(자료, 독서문화프로그램, 특수시책 등)에 대한 만족도 ▲책마루도서관(가칭) 공간 조성에 대한 의견수렴 ▲도서관의 사회적 영향 및 지역사회 기여도에 대한 인식 조사 ▲기타 건의 사항 등이다.


도서관에 비치된 설문지를 작성하거나 도서관 회원들에게 발송된 온라인 설문조사 링크를 통한 온·오프라인 참여가 가능하다.


도서관은 이번 설문조사를 통해 지역주민들의 다양한 요구를 수렴해 도서관 운영 및 서비스 개선, 도서관 정책 수립 시 기초 자료로 활용할 예정이다.


도서관 관계자는 “다누리도서관이 주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며 “주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소통하는 열린 도서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단양 다누리도서관은 군민 문화생활 공간의 중심지로 지식정보, 문화, 공연, 체험 등 복합서비스를 제공해 주민들의 쉼터이자 여가 공간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김상대(elovejc@gmail.com) 기자
[Copyright ⓒ 오마이제천단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